기업/그룹
삼성생명 마음운동장
  • #삼성생명 프로모션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혁신대상 #한옥컨셉
CLIENTS.
삼성생명
DATE.
2023.08.22
TYPE.
Responsive Web

기업/그룹

삼성생명 마음운동장 #삼성생명 프로모션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혁신대상 #한옥컨셉
기업/그룹
삼성생명 마음운동장
  • #삼성생명 프로모션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혁신대상 #한옥컨셉
CLIENTS.
삼성생명
DATE.
2023.08.22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좋은 소식! 지치고 힘든 여러분에게 삼성생명이 기분 좋은 소식을 드립니다.
마음 속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당첨된 분께 고급 한옥 독채 숙박권을 주는 삼성생명 마음운동장 이벤트 프로젝트였습니다.
좋은 소식을 종이비행기로 표현한 영상에 착안하여 메인 키비주얼부터 종이비행기가 날아와 스크롤 다운하면 보이는
컨텐츠 영역의 "좋은 소식"텍스트에 종이비행기가 안착되게 기획하여 "좋은 소식이 바로 당신에게 왔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기획 과정에서 손에 종이비행기가 안착하는 일러스트. 민들레꽃씨가 흩날리 듯 몽글몽글한 빛들이 움직이는 푸른 빛 영상을 뒷배경에 배치하는 등
다양한 제안을 하였고 깨끗한 푸른 하늘과 고혹스러운 한옥 이미지만을 부각시키는 심플 깔끔한 톤앤무드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연신청하기페이지에서는 뒷배경이미지 위에 컨텐츠를 우측에만 레이어로 배치하여 차별성을 강조하면서도 이벤트페이지인 만큼
사용자들이 찾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UX/UI 설계하여 작업하였습니다.
총 7000여분이 사연신청을 하게 되어 목표보다 7배정도 많이 참여한 성공적인 이벤트였습니다.

Design Concept.

마음운동장을 감성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메인비주얼에 깨끗하고 뭉게구름이 선명한
푸른 하늘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손에 종이비행기가 안착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감성적인 느낌을 부각시키고자 하였습니다.
B타입은 민들레꽃씨가 흩날리 듯 몽글몽글한 빛들이 움직이는 푸른 빛 영상을 뒷배경에 배치하였습니다.
C타입은 깨끗한 푸른 하늘과 고혹스러운 한옥 이미지만을 부각시키는 심플 깔끔한 톤앤무드로 작업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 C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좋은 소식의 시작" 슬로건의 종이 비행기가 카피라이트 문구에서 시작하여 비행하는 SVG모션을 구현하여
사용자들에게 와우포인트와 재미요소를 주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