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그룹
SG한국삼공 제안시안
  • #작물보호제 #농약산업
CLIENTS.
SG한국삼공
DATE.
2023.03.10
TYPE.
Responsive Web

기업/그룹

SG한국삼공 제안시안 #작물보호제 #농약산업
기업/그룹
SG한국삼공 제안시안
  • #작물보호제 #농약산업
CLIENTS.
SG한국삼공
DATE.
2023.03.10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좋은 농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작물들이 잘 자라나 세상을 더욱 더 풍요롭게 한다는 한국삼공의 가치를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타겟이 농업에 종사하는 농민들로 연령대, 성별, 나이 등의 니즈를 폭 넓게 충족 해야하므로 크리에이티브한 레이아웃보다는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 정보중심의 UI/UX로 설계하였으며
그중에서도 농민들의 연령대가 대부분 높은 것을 감안하여 타이포를 크게 작업하고 전체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획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작물보호제 기업을 강조하기 위해
싱그러운 작물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하였고
그린 컬러와 옐로우 컬러를 적절히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작업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화이트 컬러와 채도 높은 그린 컬러로 싱그러움과 깨끗함을 표현하였으며 키비쥬얼에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영상을 사용하였습니다.
56년 전통의 작물보호제 기업을 강조하기 위해 잘 알려진 '풀다벤·이티' 제품의 제형(논에 던지기만 하면 물에 퍼져나가는 제형)을
마우스 스크롤로 내리면서 영상으로 임팩트있게 구성하는 등 대표제품 소개로 고객의 신뢰도를 강화하였습니다.

Motion.

한국삼공의 대표 제품인 풀다벤·이티를 강조하기 위해 스크롤 시 제형의 영상이 재생되도록 구현하였으며,
누적판매량과 출시 년도의 숫자를 카운팅 되도록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