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타
에어월드
  • #크리닝전문 #에어컨청소
CLIENTS.
에어월드
DATE.
2021.02.16
TYPE.
Responsive Web

서비스 기타

에어월드 #크리닝전문 #에어컨청소
서비스 기타
에어월드
  • #크리닝전문 #에어컨청소
CLIENTS.
에어월드
DATE.
2021.02.16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에어컨 청소를 통해 맑고 깨끗한 청정 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표현하고자
맑고 깨끗한 느낌의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구성하였으나, 전문성과 신뢰도를 더 높이기 위하여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작업된 사이트입니다.
B2C 기업인 만큼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 누적 고객 수를 레이아웃에 노출하여 신뢰도를 높이도록 하였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기존 로고 컬러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톤앤매너 유지했으며,
요청하신 내용처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담았습니다.
에어컨 바람을 간접적으로 표헌하기위해 곡선 형태의
도형 요소를 사용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두 타입 모두 밝고 청량한 느낌을 주기 위해 밝은 하늘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하여 작업하였습니다.
기업의 신뢰도를 강조할 수 있도록 설립년도와 견적신청갯수, 총 거래처 수를 노출시켰고
여성가족친화 우수기업 배너를 소식 하단에 배치하였습니다.
A타입은 서울, 경기, 인천 세개의 메인 지역을 첫 줄에 나누고, 그 외의 지역들은 하단에 한줄로 배치하였고
마우스 오버 시 효과를 다르게두어 강조하였습니다.
B타입은 지역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해당하는 직영점의 전화번호가 보이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