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의료서비스
오스템임플란트
  • #오스템임플란트 기업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임플란트
CLIENTS.
오스템임플란트
DATE.
2022. 10. 16
TYPE.
Responsive Web

바이오/의료서비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기업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임플란트
바이오/의료서비스
오스템임플란트
  • #오스템임플란트 기업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임플란트
CLIENTS.
오스템임플란트
DATE.
2022. 10. 16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대한민국 NO.1 ! 치과 종합 솔루션 대표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의 통합 웹아이텐티티 구축을 위한 정보접근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전면 개편 리뉴얼 프로젝트였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뿐만 아니라 총 36개국, 19개 언어의 각 법인 사이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부재를 해결하고자 하였고 치과전용사이트 리뉴얼 작업도 진행하였습니다.
최신 웹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하면서 자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직관적 이해를 돕기 위한 콘텐츠를 시각화하고. 해외 법인들의 통합 웹 아이덴티티를 구축시키고자 하였고
비교적 복잡했던 웹사이트 구조도를 개선하여 일반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이미지/동영상 등 미디어 중심의 디자인 개선과 기업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디자인을 적용시켰습니다. 정보 접근성을 고려하여 직관적 디자인으로
재구성하였으며 가독성을 개선하였으며 최신 웹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하면서
자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직관적 이해를 돕기 위한 콘텐츠를 시각화하고
해외 법인들의 통합 웹 아이덴티티를 구축시키고자 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시안은 로고의 원형 요소를 활용한 인터렉션을 통하여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으며, 편리하고 깔끔한 UI/UX로 작업하였습니다.
과하지 않은 포인트 컬러 사용으로 눈을 피로하지 않게 하였습니다.
B타입은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한 타입으로 큰 타이포가 흘러가는 인터렉션 효과로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비교적 큼직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GLOBAL과 HISTORY 컨텐츠를 부각시키고자 라인으로 하나로 연결되는 요소를 활용하였습니다.
C타입은 오스템임플란트의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움을 부각 시키기위해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으로 작업하였습니다.
오스템의 대표적인 제품과 어금니를 형상하는 도형 레이아웃에 영상이 재생되도록 구성하였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영역이 확장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