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어트랙트
  • #어트랙트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엔터테인먼트 #위로와 공감
CLIENTS.
어트랙트
DATE.
2023.07.11
TYPE.
Responsive Web

엔터테인먼트

어트랙트 #어트랙트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엔터테인먼트 #위로와 공감
엔터테인먼트
어트랙트
  • #어트랙트 홈페이지제작 #웹어워드 대상 #엔터테인먼트 #위로와 공감
CLIENTS.
어트랙트
DATE.
2023.07.11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위로와 공감을 전달하는 음악을 만든다"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위로, 공감이라는 두 키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제안을 드렸던 프로젝트입니다.
어트랙트의 A로 사람을 형상화 해서 비가 내리는 바닥에 쓸쓸하게 혼자 않아있는 A 옆에 또 다른 A 가 다가와서 우산을 씌워주자
비가 음악을 형상화 하는 수많은 빛이 나는 원으로 변경되면서 날아가게 할까? 어트랙트 심볼을 3D모델링 하여 회전하게 할까?
위로와 공감을 나타내는 따뜻하고 밝은 느낌의 색이 강조된 영상을 쓸까? 여러 시도 중에서 어트랙트의 A가 세개 나타나면서
각각 음악과 위로, 공감을 나타내고 이들이 모여서 하나의 A가 되고 이렇게 하나가 되게 하는게 어트랙트라는 것을 표현한 제안이 최종 채택되었습니다.
영상으로는 위로와 공감을 나타내는 따뜻하고 밝은 느낌의 색을 강조한 영상으로 작업되었습니다.
"우리는 음악으로 소통합니다"라는 카피문구에는 음악이 흐르 듯 스피커가 울리는 듯한 모션을 기획하였고
메인페이지를 한번 스크롤 할 때는 어트랙트 로고의 반만 보이다가 한번 더 스크롤 할 때 로고가 완성되도록 제안한 부분은
심플한 형태로 최종 완료되었고 컬러가 변화하는 영상을 서브콘테츠에도 반영하여 어트랙트는 위로와 공감을 전할 뿐 아니라
항상 따뜻하고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전체적으로 스무스하게 흐르는 느낌을 주고자
부드러운 효과를 사용하여 어트랙트가 가지고 있는
따뜻함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로 작업하였습니다.
어트렉트의 로고가 그려지는 모션과 로고가 회전하는 모션을 구상하여 어트렉트의 아이덴티티를 메인비주얼에 부각시켰으며,
마지막으로 "We make a Difference" 라는 카피문구를 노출시킨 후 어트렉트의 타이틀이 노출되도록 구상해보았습니다.
B타입은 컬러풀한 느낌의 배경을 고정시키고 컨텐츠가 나오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Comfort + Empathy = Music 을 부각시키기 위해 3분할로 나눠져 있는 어트렉트의 심볼이 점점 합쳐지도록 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어트렉트 엔터테인먼트의 문구가 노출되면서 강조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 Comfort + Empathy = Music " 슬로건을 부각시키기 위해 3분할로 나눠져 있는 어트랙트의 심볼이 합쳐져
Music이 되고 Attrakt가 되도록 인터렉션을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