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F&F 엔터테인먼트 #에프앤에프 연예 기획사 #유니버스티켓 #SBS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MLB'와 '디스커버리'로 유명한 F&F가 엔터테인먼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SBS와 오디션 방송인 "유니버스 티켓"을 진행하게 되면서
F&F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려는 니즈로 기획 및 컨셉까지 의뢰한 프로젝트입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한 대표적인 프로젝트로서 에프엔에프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부각시키고자
"F&F가 4세대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한다"는 스토리로 3D 모델링한 F가 회전하다가 문고리가 되고 문이 열리면서
글로벌 스타를 상징하는 구들을 선두에서 이끌고 나아가는 3D영상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표현하기 위해 여러가지 재질을 작업하여 고객사의 피드백을 통해 멋진 결과물을 탄생시켰습니다.
"F"와 회전시킨 "F"를 마치면 문처럼 보이는 것에 착안하였고 메뉴오픈도 이런 기획의도에 맞춰서 디자인하였습니다.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에프엔에프의 비젼을 한국에서는 낮이여도 지구 반대편 나라들은 밤인 부분에 착안하여
데이모드와 나이트모드로 상징화하여 작업하였습니다.
F&F를 상징하는 투명한 재질의 F가 회전하면서 자리잡은 곳에 문이 나타나고
문이 열리면서 광활한 우주가 나타나도록 하였으며,
F&F가 먼저 날아간 후 글로벌 스타를 상징하는 투명한 유리구들이 F&F를 따라
날아가도록하여 의미를 부여하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