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기업/그룹/단체
에이치엔에프 #캐릭터마케팅 #카카오프렌즈
Motion
메인비주얼의 카피문구가 사선으로 올라오는 듯한 느낌으로 다른 홈페이지와 차별화된 모션을 구현하였으며
블러 처리가 된 요소가 점점 선명해지도록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스크롤 시 컨텐츠가 자연스럽게 나타나도록하여 동적인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캐릭터IP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 HNF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밝고 깔끔하게 정돈되어져 있는 느낌을 선호하셔서
니즈에 맞추어 고급스럽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작업된 프로젝트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의 색상과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Design Concept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을 선정하였으며 로고색상인 노란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와이드한 레이아웃, 폰트와 콘텐츠내용을 크게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였고 핵심역량에 아이콘 배치와
크리에이터 부분을 강조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을 선정하였으며 로고색상인 초록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와이드한 레이아웃, 폰트와 콘텐츠내용을 크게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A타입은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과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타입으로 벤치사이트를 참고삼아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였고 핵심역량에 아이콘 배치와 크리에이터 부분을 강조하였습니다.
B타입은 저희가 직접 제안드리는 시안으로 핵심역량과 크리에이터, 파트너사 영역에 스크롤 모션을 주었고
좀 더 와이드한 레이아웃 설계로 사용자에게 색다른 몰입감과 임팩트를 주고자 하였습니다.
Confirm Design
Sub Design
더모임컴퍼니

신평침례교회

Rexgen

수산이엔에스

신세계 에스엠피엠씨

씨원에스

KRi(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

삼성생명 마음운동장

Cupia(국가관세정보망운영연합회)

코리아에프티

Y2 Solution

제엠디케미칼

김포FC

위드시스템

김포산업진흥원

대한F&B

주식회사 KDA

남해화학

안동대학교 졸업전시회

삼양마린그룹

국민해운

지오앤에너지

더블스윗

블루버드환경

곡성생생정보

국가상징디자인공모전

뫼비우스국일 그룹

돕다

호텔농심 제안시안

원에프엔씨

K2

한국민속촌

삼일그룹(제안)

외씨버선길

수산인더스트리

SG한국삼공 제안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