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그룹
곡성생생정보
  • #곡성 #여행정보 #여행코스
CLIENTS.
곡성생생정보
DATE.
2019. 09. 19
TYPE.
Responsive Web

기업/그룹

곡성생생정보 #곡성 #여행정보 #여행코스
기업/그룹
곡성생생정보
  • #곡성 #여행정보 #여행코스
CLIENTS.
곡성생생정보
DATE.
2019. 09. 19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남녀노소 곡성 여행 관련된 정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직관적인 요소들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기획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요즘 여행을 즐기는 젊은 층들을 타겟으로 조금 트렌디하면서 산뜻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메인에 곡성 지도와 명소 아이콘을 직접 그려넣어
곡성생생정보만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고, 곳곳에 감성을 자극하는 문구와
곡성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으로 컨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시안은 메인에 곡성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부각시켜 넣었고, 하단부분에 추천 여행 코스와 곡성 TOP 10 명소 여행지를 같이 넣어 작업하였습니다.
B시안은 메인에 곡성 지도를 넣어 곡성 명소를 부각시켰고, 컬러는 A시안과 다른 주황색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삼아 디자인 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각각의 계절을 상징하는 꽃과 꽃잎이 화면 상단에서 천천히 떨어지도록 모션을 구현하여 감성적인 느낌을 부각시켰으며
스크롤 시 각각의 컨텐츠가 부드럽게 올라오는 모션 효과를 구현하여 동적인 느낌을 부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