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기관/단체
한국미래문화연구소
  • #인문사회분야 연구자 지원전략 연구 #한양대학교 미래문화
CLIENTS.
한국미래문화연구소
DATE.
2020.11.11
TYPE.
Responsive Web

대기업/기관/단체

한국미래문화연구소 #인문사회분야 연구자 지원전략 연구 #한양대학교 미래문화
대기업/기관/단체
한국미래문화연구소
  • #인문사회분야 연구자 지원전략 연구 #한양대학교 미래문화
CLIENTS.
한국미래문화연구소
DATE.
2020.11.11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esign Concept.

미래 사회의 연구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미래를 꿈꾼다는 비전을
메인비주얼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표현하였으며,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네이비 컬러와 포인트컬러의
적절한 활용으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학교 건물 + 창문의 버튼을 활용한 일러스트로 비주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로고 컬러에 맞춰 전체적인 톤을 블루톤으로 통일감있게 만들고 긍정적인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밝고 깔끔한 스타일로 제작하였습니다.
B타입은 지도를 형상화하여 메인 비주얼을 구성하였으며 '연구소'라는 느낌에 맞춰 좀 더 전문적인 컨셉으로 작업하였습니다.
C타입은 인문사회와 과학기술의 균형을 표현하는 저울을 형상화하여 구성해보았습니다.

  • A Type
  • B Type
  • C Type
Confirm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