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타
파이오컴
  • #통역/번역 #글로벌 비즈니스
CLIENTS.
파이오컴
DATE.
2024.05.07
TYPE.
Responsive Web

서비스 기타

파이오컴 #통역/번역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기타
파이오컴
  • #통역/번역 #글로벌 비즈니스
CLIENTS.
파이오컴
DATE.
2024.05.07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2012년에 설립된 B2B 전문 통역/번역 서비스 기업인 파이오컴의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입니다.
"Pio" 의 발음과 동일하고 커뮤니케이션의 개척자, 선구자라는 파이오컴의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강조하고자
인류의 커다란 발견인 불(파이어)을 컨셉으로 불 영상 활용하여 기획 제안하였고,
번역회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세계의 각 언어들이 합쳐지면서 "파이오컴"이 되도록 기획 설계했습니다.
'언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통하는 선구자' 라는 번역 TOP! 회사 파이오컴의 브랜드 에쎈스를 임팩트 있게 다양한 방법으로 제안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Design Concept.

심플하면서도 강조되야할 내용에
간결한 효과를 주어 기업의 전문성이
잘 묻어나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다양한 폰트와 무채색 베이스에 여러 컬러를 활용하였으며 스크롤 모션을 구현해 젊은 감성으로 트렌디하게 제작한 타입입니다.
기업의 정체성이 담긴 비주얼 영역의 모션으로 임팩트를 주었으며 번역회사의 본질을 부각시키고자
기업명의 발음을 여러 나라의 언어로 다양하게 표현하여 올바른 발음으로 읽히도록
주목성을 주는 인터랙션 모션과 함께 기획하여 제안하였습니다.
B타입은 파이오컴이 PIONNER + COMMUNICATION 의 합성어라는 것을 스크로 모션으로 구성하였으며
백그라운드의 불 영상이 파이오 컴의 로고 DOT의 위치로 이동하면서 GNB의 로고로 안착되는 모션을 구성하여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한번 강조해보았습니다.
B-2타입은 불꽃처럼 승화한다는 느낌으로 "PIONNER IN COMMUNICATION" 의 일부 문자가 흐려지면서
사라지도록 표현해보았습니다.

  • A Type
  • B Type
  • C Type
Confirm Design.
Motion.

최신 웹 트렌드 기법인 WebGL을 활용하여 스크롤 시 컨텐츠가 나타나도록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