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그룹
더블스윗
  • #마카롱 #HACCP 인증
CLIENTS.
더블스윗
DATE.
2019. 12. 04
TYPE.
Responsive Web

기업/그룹

더블스윗 #마카롱 #HACCP 인증
기업/그룹
더블스윗
  • #마카롱 #HACCP 인증
CLIENTS.
더블스윗
DATE.
2019. 12. 04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더블스윗은 시중의 마카롱에서 찾아보기 힘든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마카롱 제조사로
마카롱 제품을 부각시키고자 마카롱의 원요소를 컨셉요소로 삼아 원이 돌아가면서 각각의 마카롱 제품이 보여지며
딸기, 초콜릿, 바닐라 등 해당 마카롱의 재료가 통통 튀면서 나타나는 모션을 접목시켜 임팩트 있게 기획하였습니다.
제품소개 컨텐츠 영역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친숙한 UI로 설계하면서 마우스 오버시 마카롱의 먹음직스런 단면을 보게 하여
구매 욕구가 증가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와이드한 레이아웃과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품을 강조하고 몰입도를 높였으며
마카롱의 재료, 단면 이미지를 사용하여 심플함 속에 다채로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들이 한 화면에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전체적인 톤은
그레이~블랙의 무채색으로 맞추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하고자
골드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시안은 오직 제품만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마카롱의 동그란 형태를 롤링 배경으로 활용하여 색다른 화면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으면서도 통통튀는 마카롱의 매력을 표현하였습니다.
B시안은 그레이, 블랙 색상을 주색상으로 사용하였으며 골드-브라운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으며
메인 비주얼을 FULL 이미지로 사용하여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컨셉을 보여주고 바로 베스트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C시안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스윗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화이트-핑크 톤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핸드메이드 마카롱의 느낌이 사이트에 묻어날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서체(영문)를 활용하여 손으로 직접 만든다는 컨셉이 은유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 C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마카롱처럼 통통 튀는 듯한 느낌을 메인비주얼 슬라이드에 표현하여 발랄한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