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그룹
에이치엔에프
  • #캐릭터마케팅 #카카오프렌즈
CLIENTS.
HNF
DATE.
2023-05-24
TYPE.
Responsive Web

기업/그룹

에이치엔에프 #캐릭터마케팅 #카카오프렌즈
기업/그룹
에이치엔에프
  • #캐릭터마케팅 #카카오프렌즈
CLIENTS.
HNF
DATE.
2023-05-24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캐릭터IP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 HNF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밝고 깔끔하게 정돈되어져 있는 느낌을 선호하셔서
니즈에 맞추어 고급스럽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작업된 프로젝트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의 색상과 메인 컬러인 노란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Design Concept.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을 선정하였으며 로고색상인 노란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와이드한 레이아웃, 폰트와 콘텐츠내용을 크게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였고 핵심역량에 아이콘 배치와
크리에이터 부분을 강조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배제시키고 밝은 톤을 선정하였으며 로고색상인 초록색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와이드한 레이아웃, 폰트와 콘텐츠내용을 크게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A타입은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과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타입으로 벤치사이트를 참고삼아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였고 핵심역량에 아이콘 배치와 크리에이터 부분을 강조하였습니다.
B타입은 저희가 직접 제안드리는 시안으로 핵심역량과 크리에이터, 파트너사 영역에 스크롤 모션을 주었고
좀 더 와이드한 레이아웃 설계로 사용자에게 색다른 몰입감과 임팩트를 주고자 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메인비주얼의 카피문구가 사선으로 올라오는 듯한 느낌으로 다른 홈페이지와 차별화된 모션을 구현하였으며
블러 처리가 된 요소가 점점 선명해지도록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스크롤 시 컨텐츠가 자연스럽게 나타나도록하여 동적인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