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품
콜게이트
  • #세계 판매 1위 치약 #칫솔
CLIENTS.
콜게이트
DATE.
2023.06.29
TYPE.
Responsive Web
제안작업중

식품/제품

콜게이트 #세계 판매 1위 치약 #칫솔
식품/제품
콜게이트
  • #세계 판매 1위 치약 #칫솔
CLIENTS.
콜게이트
DATE.
2023.06.29
TYPE.
Responsive Web
Design Concept.

콜게이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으며,
전세계 전 연령대가 사용하는 홈페이지의 특성에 알맞게
깔끔하고 심플한 UI/UX로 구성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해외(호주) 사이트의 전체적인 룩앤필에 맞추어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작업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작업하였습니다.
제품이 강조되도록 메인비주얼에 제품이미지를 삽입하였습니다.
B타입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고자한 타입으로 상단 비주얼에 칫솔은 치아,
스마일 로고는 입술을 형상화한 비주얼로 사이트에 임팩트를 주었고
로고(치약입구)를 통해 치약이 나와 치아에 발리는 듯한 구도를 시작으로 사이트 전체에 치약이 지그재그로 내려오며
마치 한 공간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사용자에게 몰입감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을 부각시키기 위해 메인에 새로운 제품과 베스트 제품 리스트를 배치하였고
베스트 제품 영역에 카테고리 클릭 시 제품이 바뀌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치약과 칫솔 카테고리에는 상세검색기능을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하였고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세검색창이 뜨도록 구현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