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품
고혼진
  • #뉴트리션 #3~40대 여성 화장품 # #미백이중기능성화장품
CLIENTS.
고혼진
DATE.
2024.03.08
TYPE.
Responsive Web
제작중

식품/제품

고혼진 #뉴트리션 #3~40대 여성 화장품 # #미백이중기능성화장품
식품/제품
고혼진
  • #뉴트리션 #3~40대 여성 화장품 # #미백이중기능성화장품
CLIENTS.
고혼진
DATE.
2024.03.08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esign Concept.

고혼진의 고급스러움, 아름다움의 절정을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표현하였으며
"DEFY TIME" 이라는 문구를 강조함과 동시에
시간을 되돌려 아름다운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백그라운드의 시계 초 바늘이 거꾸로 돌아도록 하여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여성의 매끄럽고 반짝이는 피부를 "실크"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고혼진의 고급스러움, 아름다움의 절정을 표현한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고퀄리티 연출컷 이미지와 영상을 사용함으로써 높은 몰입감과 보다 쉬운 정보를 전달하고자 UI/UX를 구성하였습니다.
B타입은 ​고혼진의 고급스러움을 다른 표현방법으로 표현한 타입으로
비주얼에 일부분만 보이는 인트로를 주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해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또한 성분 중 하나인 연꽃꽃수에 연꽃을 일러스트로 제작하여 꽃 안에 제품이 탄생하는 모션을 주어
제품에 혼을 담았다는 느낌을 주도록 했습니다.
C타입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작업하였으며 화장품 제형의 텍스처가 주는 은은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비주얼과
시안 곳곳에 표현해 보았으며 동시에 맑고 깨끗한 느낌을 부각시키고자 하였습니다.

Confirm Design.
Motion.

고혼진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고급스러움을 나타내기 위해 메인 비주얼 뒷 배경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비단이 흐르는 영상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고혼진의 카피문구인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리지 않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메인 비주얼에 있는 TIMELESS BEAUTY 라는 타이포가
반대로 나타나는 효과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