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그룹
KRi(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 #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의 노후화된 기존 홈페이지를 최신 웹 트렌드를 깊게 반영하여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타겟층이 B2B인 것을 고려하여 깔끔하고 심플하게 작업하였습니다.
로고에 있는 전원 버튼의 '전원이 켜지다.'를 컨셉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전원' 이라는 기계적인 듯한 느낌에서 '사람'과 관련된 이미지를 넣어
휴머니즘적인 이미지를 주고자 하였습니다.
A타입의 내용 구성은 기존에 전달 받은 회사소개서를 참고해 내부 기획을 통해 새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웹 트렌드를 깊게 반영하여 제작하였으며 넓은 레이아웃과 큰 폰트, 스크롤 모션, 3D요소 등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남다른 임팩트와 몰입감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B타입은 기존 A타입에서 서비스 분야의 모션을 다르게 표현한 서브타입으로 '조사'라는 키워드를 깊게 중점 삼아
어떠한 것이든 사방에서 등장하여 끝내 필요한 결과를 얻는다' 라는 메세지를 주고자 모션을 구현하였습니다.
C타입은 로고에 있는 전원 버튼의 '전원이 켜지다.'를 컨셉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사업영역에서 전원버튼이 켜지면서
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의 사업영역이 켜지는 듯한 느낌을 주고자 했습니다.
'전원' 이라는 기계적인 듯한 느낌에서 '사람'과 관련된 이미지를 넣어 휴머니즘적인 이미지를 주고자 하였습니다.
코리아리서치인터내셔널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된 레이아웃에 맞추어 과하지 않은 모션 효과를 구현하였습니다.
기업/그룹
2024.01.18기업/그룹
2023.11.27기업/그룹
2023.11.09기업/그룹
2023.10.27기업/그룹
2023.09.07기업/그룹
2023.08.25기업/그룹
2022.12.29기업/그룹
2022.09.27기업/그룹
2022.08.25기업/그룹
2022.05.19기업/그룹
2021.08.20기업/그룹
2021.07.19기업/그룹
2021.06.28기업/그룹
2021.06.16기업/그룹
2021.01.15기업/그룹
2020.12.24기업/그룹
2020.10.16기업/그룹
2020.09.10기업/그룹
2020.02.13기업/그룹
2019.12.04기업/그룹
2019.10.28기업/그룹
2019.09.19기업/그룹
2018.09.21기업/그룹
제작중기업/그룹
제작중기업/그룹
제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