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어다인
  • #글로벌 메시지 기업 #솔루션
CLIENTS.
어다인
DATE.
2020. 04. 21.
TYPE.
Responsive Web

IT

어다인 #글로벌 메시지 기업 #솔루션
IT
어다인
  • #글로벌 메시지 기업 #솔루션
CLIENTS.
어다인
DATE.
2020. 04. 21.
TYPE.
Responsive Web
Device.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획의도.

IT기업의 느낌이 전혀 없는 색다른 웹사이트 구축을 원하셨던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어다인이 걸어가고 있는 길"이라는 컨셉으로 제작한 홈페이지입니다.
길 끝에는 한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이 나타나고 "어다인의 도전은 멈추지 않습니다"라는 카피 문구로 어다인의 본질적인 이념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스크롤을 거꾸로하여 밑에서 위로 올라가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했으며 사이트맵은 지도컨셉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인트로는 서정적인 수채화 컨셉으로 기획하여 IT회사의 이성적인 면보다는 그 이면에 있는 감성적인 면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사에서 아주 흡족해 했던 홈페이지이며, 창작의 즐거움을 만끽한 인상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Design Concept.

수채화 느낌을 추가하여 서정적인 느낌을 가미하였으며
어다인의 로고 형태와 같이 계속 나아가는 느낌이 들도록
길이 점점 좁아지도록 작업하였으며 화이트 톤에 포인트 컬러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깔끔하게 작업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시안은 채도가 높은 블루 컬러를 메인 컬러로 활용하여 첨단적인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길' 이라는 주제를 좀 더 직접적으로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고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스토리의 서정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하여
일러스트 위주로 컨텐츠를 디자인하였습니다.
B타입은 조금 더 진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자 다크네이비 컬러와 고퀄리티 이미지의 조화로 묵직한 진정성과 기술력을 강조하였습니다.

  • A Type
  • B Type
Confirm Design.
Sub Design.
Motion.

어다인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된 레이아웃에 맞추어 과하지 않은 모션 효과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