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레인보우샵
  • #순수 친환경살림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산소계표백제
CLIENTS.
레인보우샵
DATE.
2024.04.23
TYPE.
Responsive Web
제안작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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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보우샵 #순수 친환경살림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산소계표백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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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2024.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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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의도.

친환경 세제 브랜드 '레인보우샵'의 리뉴얼 제안 시안을 작업하였습니다.
좋은 품질의 원료를 엄선하여 더이산 뺄 것 없이 필요한 성분만 넣는다는 마이너스 철학을 표현하기위해
깔끔하면서 깨끗한 레이아웃의 절제된 미를 보여준 시안부터 레인보우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강렬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시안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기획하여 제안했던 프로젝트입니다.
레인보우샵의 대표 제품인 BGK(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를 직접 구매하여 촬영 후 시안의 이미지로 활용하여
자연이 아닌 것은 모두 덜어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해보기도 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레인보우샵의 대표 제품인
B(베이킹소다), G(구연산), K(과탄산소다)의 고유한 컬러를
활용하여 다채로우면서 발랄하고 영한 느낌의
레이아웃으로 구성하여 전체적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절반의 완전함, 다 빼고 착한 자연만 남깁니다." 라는 슬로건을 시안에 착안하여
깔끔하면서 깨끗한 느낌에서 주는 절제된 미를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메인비주얼에서 로고 심볼 모양으로 레인보우샵의 대표 제품 "BGK(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의 가루들의
입자가 보이도록 직접 촬영하여 넣고, 점점 단색의 라인으로 표현되면서 제품 컨텐츠에서의 백그라운드로 활용하여
"자연이 아닌 것은 모두 덜어냈다." 라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였습니다.
B와 C타입은 제품에 고유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작업하였습니다.
비주얼에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담긴 모션으로 임팩트를 주었으며 제품에 있던 화살표와 점선을 활용하여 디테일을 주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심어주었습니다.
C타입은 비주얼에 여러 제품이 통통 튀는 모션을 구상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