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의료서비스
LM메디컬그룹
  • #국내 요양병원 No.1 #요양전문그룹 #암요양병원
CLIENTS.
LM메디컬그룹
DATE.
2024.03.13
TYPE.
Responsive Web
제안작업중

바이오/의료서비스

LM메디컬그룹 #국내 요양병원 No.1 #요양전문그룹 #암요양병원
바이오/의료서비스
LM메디컬그룹
  • #국내 요양병원 No.1 #요양전문그룹 #암요양병원
CLIENTS.
LM메디컬그룹
DATE.
2024.03.13
TYPE.
Responsive Web
기획의도.

국내 요양병원 No.1! LM메디컬그룹을 어떻게 하면 보다 전문적이고 규모가 있어 보일까? 부터 고민하였습니다.
B2C보다는 B2B인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춰 "의사들이 들어오고 싶은 그룹" , "요양으로는 1위 그룹" 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직관적인 구조와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 전달로 인하여 사용성을 고려하여 기획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

그룹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자
네이비 & 민트 컬러를 포인트컬러로
과하지 않게 사용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구성하였습니다.

Colors.
Typo.
Proposal Design.

A타입은 국내 요양병원 넘버원에 걸맞는 LM메디컬그룹의 규모를 강조하기 위해
도심의 큰 빌딩들을 촬영한 영상을 비주얼 영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하였으며 이미지와 텍스트들을 큼직하게 배치하여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타입은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 배경을 사용하여 밝은 분위기를 주었으며
LM메디컬그룹의 사업 규모를 밝으면서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웅장한 빌딩 실사 이미지에서 점점 선 일러스트로 전환되는 모션을 구현해 보았습니다.
또한 노인분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고자 퍼스널컬러를 민트색으로 선정하여
사이트에 LM메디컬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심어주었습니다.